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구경하고 한우먹고 오기-용평리조트, 양떼목장, 대관령한우목장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3. 12. 30. 10:07

본문

겨울여행으로 홋카이도를 가고 싶었는데 너무 춥다는 얘기가 있어서(일본인들은 홋카이도 최적의 여행시기를 여름으로 꼽는다고 한다;;) ㅋㅋㅋ 한국의 알프스 대관련으로 출발했다


첫번째 코스는 용평리조트였는데 사진을 마니 못찍었다. 확실한 건 성인 둘이 썰매타는 건 우리밖에 없었음. 아기 데리고 온 척이라고 해야하나 살짝 난감했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밌게 3회권 쓰고 왔당

이런 썰매를 타고 자유자재로 내려올 수 있음^^ 혹시 어린 아이들을 무게로 밀어버릴까봐 남편이 매우 조심하며 가생이에서만 탔다 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즐기고 양떼목장으로 출발 출발

설경을 보고 싶었는데 입구부터 매우 만족!!!!!!!! 눈은녹았다 다시 얼었는지 폭신하지 않고 아주 딱딱했다 ㅋㅋㅋㅋㅋ

중간에 올라가니 표지판이 보였다 입장료는 1인당 7천원!!

중간쯤 올라가면 양친구들을 볼 수 있다😍 나는 양띠여서 양들이 더더더더 반가웠다 응아도 첨봤는데 생각보단 냄새 안 나고 약간 포도젤리같았음🍇

양 목장 뒤로 보이는 설경이 넘넘 예뻤다♥️ 양들은 추울지 모르겠지만 ㅜㅜ ㅋㅋ

그리고 언덕을 올라가니 바로 이런 절경이 !!! 내가 눈을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눈을 보니 바로 도파민이 마구마구 폭발했다

도파민 폭발한 나... 남편이 조금 부담스럽다고 했다 ㅎ

진짜 너무너무 아름다웠음 ㅠ 마침 해질녘이어서 지는해가 착 가라앉은 풍경이 동화같았다 한국의 알프스 인정인정🏔️

내려오는 길에 구름이 착 걸려있는 풍경을 봤는데 너무 예뻐서 찍었당

입구에서 기념품 굿즈 구매 ㅎㅎ 양떼목장 안에서 양털로 만든 제품도 있어서 사고 싶었는데 덜 예쁘고 더 비쌌다 ㅠㅠ 구냥 인조 털 인형 더 예쁜 버전으로 구매..! ㅋㅋㅋ

저녁은 대관령토종한우라는 곳에 갔다

[카카오맵] 대관령토종한우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05 (대관령면 차항리) https://kko.to/BVVjAv1bWN

대관령토종한우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05

map.kakao.com


24시간 영업이고 엄청 크다 찜질방을 개조한거같았다 가마솥 놓는 공간이 곳곳에 있음 웨이팅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우리 갔을 때는 다행히 괜찮았다

이렇게 앞에서 고기를 구매하면 밑반찬을 내어주신다 우리는 꽃등심 400g정도 구매^^

동굴에서 숙성한 동치미라고 하셨는데 맛이 무챴음

이렇게 불을 피워 주신당 고기 먹먹 포스트는 다음편에 계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