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워케이션 하기#3 관광: 섭지코지, 망고홀릭, 비자림숲,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후기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3. 7. 21. 10:55

본문

제주 해비치 호텔 체크아웃 직전 만난 잎사귀
넘넘 청초하고 예뿌다 ㅠ ㅠ

체크아웃 후엔 섭지코지에 갔다 저번 여행땐 서북부 쪽이 사람이 많으니까 남부쪽으로 돌았는데... 역시 사람 많은 곳엔 이유가 있음^^

야~~~~~호~~~~~~
전날 명상을 들으면서 잤는데 “아무도 당신을 해할 수 없습니다.”는 문구가 남아서, 신나게 외쳤다
아~~무~~~도 나를~~~~ 해하지~~~ 못해~~~~
(남편: ;;;;;;)

섭지코지 끝까진 안 올라갔지만 탁 트인 바다만 봐도 마음이 넘넘 좋았다 시~~원쓰

조식 먹고 약간 허해질 찰나... 망고빙수가 떠올랐다
좋은 후기를 찾아 떠난 곳은 바로바로

[카카오맵] 망고홀릭 제주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5길 2 (연동) http://kko.to/2fdY2rv195

망고홀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5길 2

map.kakao.com


뒤늦게 체인점인걸 알고 실망하려던 찰나.....


신선로에 망고 빙수님 등장......!!!!!!!

미쳤음 망고도 너무 맛있고 안에 망고맛 나는 톡 쏘는 젤리같은 게 있는데 그것도 백미임(원래 젤리 안 좋아하는데도 ㅠㅠ)

망고 빙수지만 팥도 먹고 싶었는데 여긴 인절미 팥 다 같이 주신다 그것도 섞지 않고 찍먹으로 가능하게!!!!!!!!

넘넘 맛나서 사장님께 따봉 드리고 나옴(부산이랑 광주에도 체인점이 있다고 한다. 서울은 음씀)


조금 쉬다가 커피는 다른 곳에서 마셨다 걷고 싶은 곳이 있어서....


[카카오맵] 일출뷰브런치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60 1층 (성산읍 시흥리) http://kko.to/ic_kcvdMIU

일출뷰브런치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60

map.kakao.com


오홍 가게 이름이 일출뷰브런치카페 였다 일출뷰가 좋았나보다....
전에 취다선 리조트에 묵은 적이 있는데 이 앞길이 너무 예뻐서(나는 일몰에 반함 ㅠㅠ) 오빠랑 꼭 걷고 싶었다 결국 다시 옴!!✌️하지만 날이 흐려서 전 같은 감동은 덜하긴 했다 ㅠㅠ ㅋㅋㅋ 아쉽..

다음 일정은 비자림 숲으로 항했다!

숲냄새 너어어어어어무 좋음

오빠가 최근에 본 잼난 영화 얘기도 해주고, no offense라는 말은 사실 very offensive한 말을 하고 싶지만 내 공격성을 defense할 때 쓰는 말 아니겠냐는 실없는 넝담을 나누며 깔깔 웃었다.
잼게 수다 떨다 보니 어느새 오빠는 하루 도보 2만보를 채워가고 있었다...(난 1만 5천보...) ㅋㅋㅋㅋ

나오는 길엔 포토 스팟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댜
수국도 넘넘 예뿌다😆
비오는 날은 역시 비자림숲!!!!

렌트카를 반납하고 공항으로 가는길... 갈때되니 구름이 걷히고 노을이 보였다 ㅠㅠ



가는 길엔 비즈니스를 타봤다 사실 자의는 아니고, 마일리지로 끊었는데 남는 석이 비즈니스 밖에 없었다 ㅋㅋㅋㅋ(비즈니스 첨 타봄....;;;;)

우오오옹 이륙할때 같다 ㅋㅋㅋ

촌티날까봐 자세히 찍지 못했는데 비즈니스는 화면도 더 넓고 이어폰 꽂는 게 왼쪽 귀 뒤편에 있다; 헤매다가 곁눈질로 옆사람 보고 따라 꽂았다 ㅎㅎㅎ

비즈니스 선생님은 무선 충전도 제공한다^^ 근데 흔들려서 제대로 충전안됨.. ㅋ 비즈니스석 후기? 내 앞뒤주변 다 비즈니스맨들이었다...... ㅎ 나만 청원피스입고 꽃핀 꽂고 탐 ㅋㅋ (닉값bb) ㅋㅋㅋㅋ

이렇게 넘넘 잼났던 짧은 제주 호캉스 여행 끝~~~
담에 기회되면 또 가고 싶다 ㅠㅠㅠ 열심히 마일리지 쌓아야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