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여행지 추천-김영갑갤러리 두모악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1. 7. 13. 21:22

본문

비오는날 가기 좋은 여행지 김영갑갤러리 추천해요☺️ 전 맑은 날 방문했는데 운치 있고 참 좋은 시간이었어요

[카카오맵]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주차장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 487-1 http://kko.to/fUehq5Hfo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주차장은 널널한 편이에요^^ 가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들어가면 바로 주차장이구요


주차장 오른쪽에 입구가 있어요 😊


외진 곳까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영갑 작가님이 생전에 여러 전시를 해봤는데,
어디서 하든 올 사람은 오고 안 올 사람은 안 오더래요
다소 외진 곳에 자리잡고 갤러리를 꾸리게 된 이유라고 하네요🙂


김영갑 갤러리 입구예요 소박하지만 정다워요❤️

내부에서 좋았던 작품 몇 점 찍어봤어요. 생전에 용눈이 오름을 좋아해서 여러 풍경을 찍었다는 작가님.. 이 사진을 보는데 저까지 괜히 추워지더라구요😊

김영갑 갤러리 작품 아래에 자갈을 깔아 더욱 생생한 느낌은 연출했어요 🙂

이 사진은 햇빛에 반짝이는 풀잎들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이런 풍경을 포착해주신 작가님께 감사할 정도🥲

김영갑 갤러리 액자 풍경도 마치 그림같아요☺️

이 노래는 김영갑 작가님 헌정곡인데 마지막 가사가 참 멋져요

비에 젖으며 칼바람 맞으며
신명대로 산 당신
오늘은 바람되어 내 등짝을 번쩍
죽비처럼 후려치고 가는군요
당신 정말 하고싶은 것만 하시네요


제주 실내 여행지 김영갑 갤러리 밖으로 나오면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이외에도 정원 등이 작게나마 가꿔져 있어 구경할 수 있었어요

사실은 화려한 갤러리는 아니에요 하지만 조용히 운치 느끼면서 작품 감상하고 가실 분들에겐 너무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당 😊 주변 지나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렀다 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