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조용한 숙소 추천-성산 취다선 리조트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1. 7. 11. 18:53

본문

성산에 조용히 쉬어가기 좋은 숙소를 찾았어요 ☺️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 주목주목이에요!! 😄😄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105933662&from=total

제주 조용한 숙소 취다선 리조트 입구예요! 주차장은 투숙객 수에 맞게 관리해 주시는 것 같아요~~ 초보운전인지라 걱정했는데 넘넘 다행이었어요 ㅎㅎㅎ

체크인 시간인 4시 딱 맞춰갔는데 자리가 매우 널널했어요 그런데 체크 아웃 시간 때 다시 보니 꽉꽉 차있던 ㅠㅠㅠ 초보운전 여러분 참고하세요!!

제주 조용한 숙소 취다선 리조트 로비예요^^ 저렇게 야외 테이블이 곳곳에 있어서 경치 감상하며 작업하기 너무 좋아요♥️


제주 취다선 리조트 엘리베이터 내부 모습이에요! 취다선 리조트는 각종 프로그램(명상 등)을 제공해요(너무 좋아요 ㅠㅠ꼭 이용하세요) 침구나 다른 시설에 비해 가격이 쎄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런 프로그램이 대부분 무료로 참여 가능한 점 생각하면 저는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제주 명상 숙소 취다선 리조트 복도 모습입니당♥️

저는 운 좋게 너무 좋은 객실에 묵게 됐어요❤️ 예약 순서라고 하던데 그렇게 일찍한 것 같지도 않았지만...ㅠㅠ 뜻밖의 행운이!!!! 뷰 너무 멋지죠..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됐어요 ㅠㅠ


제주 명상 숙소 취다선 리조트는 간단한 다과 도구를 제공해줘요♥️ 혼자 경치보며 차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 외 숙소 모습이에요! 책을 제공해줘서 잠 안 올때 읽기 좋았어요🙂 (완독했다는...!!)

제주 성산 숙소 취다선 리조트 화장실 컨디션이에요🙂 나쁘지 않은데 다른 리뷰에선 샤워기나 용품이 낡았다는 평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제주 성산 숙소 취다선 리조트 지하에선 예약제로 다도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체크인 할때 예약한 시간에 맞춰 가면 이렇게 차를 내어주시고 혼자 시간을 갖게 해주세요🙂🙂

혼자 뭐하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경치 감상하는 시간이 빨리 가더라구요^^

맛난 다과도 내어주셨고요💕

짠~ 아까보다 색감이 어두워졌죠? 해 지는 걸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었어요 제주 성산 숙소 취다선 리조트 눈길 닿는 곳마다 풍경이 너무 멋졌어요 ㅠㅠ

제주 명상 숙소 취다선 리조트 조명이 참 독특하더라구요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지하 1층에선 다도와 요가, 명상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저는 다음날 아침에 요가와 명상 수업도 같이 들었는데 너무 평화롭고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제주 성산 숙소 취다선 리조트는 조식도 제공해줘요🙂 바로 옆 식당에서 아침 10시까지 위 세가지 메뉴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답니다♥️

저는 들깨쑥떡국을 주문해봤는데요 사실 엄청 친절하진 않아서 ㅠㅠ 조금 상처 받을 뻔 했어요...🥲 ㅋㅋㅋ

사실은 양도 좀 적은 편이었는데.. 떡이 한 열알 있었을까요^^;; 저한텐 딱 맞았지만 왠지 무료조식이라 이렇게 주시나 괜한 설움이....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엄청 있었습니닷 ㅋㅋㅋㅋㅋ

클리어^^^ ㅋㅋㅋㅋㅋ

제주 성산 숙소 취다선 리조트 앞 풍경이에요~~ 시간 된다면 앞에 해안길을 이렇게 산책할 수 있어요^^ 저도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경치보며 걷는 시간이 내내 너무 행복하고 좋은 경험이었네요❤️

성산 갈일 있으시면 취다선 리조트 꼭 방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