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호캉스: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residence ocean A(2)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1. 3. 14. 12:11

본문

부산호캉스 명소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2탄 올려볼게요~~~♥️♥️

기장 아난티 리조트는 1. 아난티 펜트 하우스 2.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3. 힐튼 호텔 건물로 나뉘어 있어요~저는 프라이빗 레지던스에 묵었지만 각종 부대시설은 힐튼 건물에 있어서 어차피 이동을 많이 해야 한답니다^_^

식당은 또 다른 건물쪽인 아난티 타운에 모여있어요
요기도 강추강추!!! 외국 놀러온 거 같은 분위기예요 ㅠㅠ 저는 그 중 이연복 셰프님 아드님이 한다는 가게 목란을 찾았어요 ㅎㅎ

이연복 셰프님 맛집 목란!! 웨이팅이 좀 있다고 해서 겁먹었는데 살인적인 수준은 아니었어요 ㅎㅎ

하지만 기다리긴 해야해서 잠시 앞에서 맥주 하고 들어가기로..맥주 한 잔에 만원입니다 아난티 타운에서 뭐 함부로 주문하지 마세요^^;;(경치는 맥주 안 마실 수 없는 경치 ㅜㅜㅋㅋ)

조금 기다리다보니 대기 순번이 줄어서 드디어 목란 입성!!! 저희는 멘보샤랑 가지덮밥, 짬뽕을 주문했어요!
멘보샤가 가격대가 좀 있네요🥲

짜사이랑 단무지 이렇게 잘 배치돼있고요

드디어 티비에서만 보던 멘보샤가 나왔어요!!!

평소에 너무너무 궁금했던 요리라!! 바로 우적우적 씹어먹었어요 ㅋㅋㅋㅋ 남자친구도 서울 목란에서 먼저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저 먹여주고 싶었다구 내내 노래를 불렀어요😭 ㅋㅋㅋ 그때 예약도 했다가 제 일정 때문에 못갔는데 이렇게 먹게 됐네요~~♥️ 넘넘 맛있더라구요 😊😊

다 맛났지만 개인적으론 짬뽕이 워후.... 클라스 엄청났습니다...남자친구랑 저 둘다 감탄을 ㅋㅋㅋㅋ

아난티 타운 목란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오션뷰 자리가 꽤 있는데 웨이팅 순별로 들어가는거라 고르진 못했네요 ㅠㅠ ㅋㅋㅋ

여긴 아마.. 힐튼 건물 같네요(아닐수도 ㅎㅎ) 밤 산책하다 멋져서 찍어봤어요

저녁 산책 마치고 숙소로 와서는 버블배쓰 준비했어요~~~ 와인 마시면서 밤바다 보려고 했는데 현실은 유리에 제 얼굴만 너무 비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목욕만 했다는^^;;

그래두 너무 멋지죠~~?? 하루 피곤이 싹 가셨습니당 ㅎㅎ


==============================
🌞🌞 해돋이 사진을 못 찍어서 이모지로 대신^^;;
이제부터 다음날 사진입니당 ㅎㅎㅎ 저는 수영하러 갔어요~!

수영장(맥퀸지 풀)은 또 힐튼 건물에 있어요~~ 여섯시라 해가 다 안 뜬 상태여서 혼자가기 무섭다고 ㅋㅋㅋㅋ 남자친구한테 좀 데려다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 그만큼 좀 거리가 있답니다ㅠㅠㅠㅋㅋㅋ

맥퀸지 풀 안의 여자 화장실 ㅎㅎㅎ괜히 고급져보여서 찍어봤어요

내부 탈의실

수경이랑 수모를 깜빡!!!! 하구 안 가져가서 ㅜㅜ 수모만 급하게 구매했어요. 예쁠줄 알았는데 디자인이 영.... 이마에 힐튼 부산 크게 써있답니다 ㅜ ㅋㅋ 맥퀸지 풀 이용시 수모는 필수착용입니다
밖에 자쿠지도 있는데(해풍 맞으면서 찜질 가능..!!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ㅋㅋㅋ)여긴 수모 없어도 되니 수영 안 하실 분들은 굳이 구매 하지않고 자쿠지만 즐기다 오셔도 될듯!

맥퀸지 풀 내부 모습입니당 ㅎㅎ 일찍 갔는데도 한 분 계셔서 한 레인씩 사용했어요.. 아까 말했듯 수경을 놓고가서 ㅜ 눈감고 수영했더니 자꾸 옆레인 선이 손에 닿던... 얼마 못하구 나왔네요 ㅠㅠㅋㅋㅋ

맥퀸지 풀 바로 앞 풍경이에요!!! 망원경은 소품이라고 ㅎㅎ 그래도 속이 탁~! 트이죠 너무 멋진 경험이었어요

맥퀸지 풀 입구

수영 잘~~하구 조식 먹으러 왔어요 이날은 날씨가 아주 좋진 않았네요 ㅠㅠ 기장 아난티 조식 레스토랑은 아난티 건물(체크인 하는 곳 바로 옆!)의 라메르(La Mer)예요💕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괜찮더라구요😍

사실은 오션뷰 자리가 인기 많은데 또 랜덤 배정이라 ㅜ ㅋㅋㅋ 아쉬웠지만... 고개 너머루 바다 잘 감상하면서 넘넘 멋진 아침 보내고 왔어요💕

조식 후 산책~~~ 남자친구가 저기 꼭 앉고 싶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좋은 날 와서 커피 한잔 맥주 한잔 하면 너무 좋을 경치예요😍

기장 아난티 레지던스 1박 2일 여행 넘넘 행복하고 기분 좋은 경험이었어요 ㅠ 호텔 사실 큰 감흥이 없었는데 이번 여행은.. 왜 호캉스 하는지 알만했네요 정말😭 부산 호캉스 하실 분들 기장 아난티 시리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