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 브라이덜샤워 호텔 추천-라까사 호텔 브라이덜 샤워 호텔패키지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0. 7. 29. 12:18

본문

결혼 결혼 결혼~~~ 확실히 요 근래 떠나는 친구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결혼준비 할 것도 많지만 뭐니뭐니해도 브라이덜 샤워 빠지면 아쉽죠 ㅠㅠ ㅋㅋ

브라이덜샤워 용품 일일이 챙기기 어려운데 패키지로 제공하는 호캉스 호텔패키지 상품이 있어서 이용해봤어요 

 

https://www.hotellacasa.kr/seoul/promotion_view.php?idx=70&page=1&bid=promotion&s_keyfield=&s_keyword=&s_lang=&kind=seoul

 

lacasa seoul

 

www.hotellacasa.kr

라까사 호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공식 상품명은 '[lacasa Party PKG] 브라이덜 샤워 파티' 예요. 

1박을 원하시면 일~목요일까지는 21만원, 금~토23만원으로 이용 가능해요. 저는 주말 상품을 이용 했어요 ^^ 

패키지 상품에는 객실1박(혹은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 대관하실 수 있어요!)+파티박스+스파클링 와인 1병 또는 파티 세트 메뉴가 제공되니 누가 뭐라해도 가성비는 갑이쥬~~? 

특히 이 상품은 부가세 10%가 포함돼있는 게 장점이네요! (뒤늦게 포함되는 10%에 많이 좌절했던 1인..ㅠㅠ)

라까사 호텔 외관부터 느낌있어요~

신사역이랑 가까워서 서울에서 호캉스 즐기기 딱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멋지고요 ^^

5성 호텔 샹들리에를 기대하셨다면 아쉬울지 모르지만 이 호텔의 컨셉은 친구들끼리 가볍게 올 수 있는 부띠끄 느낌이에요❤

 

방 내부엔 슬리퍼랑 샤워 가운이 잘 배치돼 있고요 ❤ 

(슬리퍼 안 주는 곳 많은데 라까사 있을 건 다 있어요..ㅠㅠ)

 

기본 제공되는 티 세트입니다. (그래도 호텔인데 카누는 좀 아쉽네요 ㅎㅎ 맛있게 잘 마셨지만...ㅋㅋㅋ)

 

와인잔과 물 잔 정갈하게 잘 배치돼있고요 (샴페인 잔은 따로 있어요!)

 

욕실!!! 을 저는 가장 중요하게 보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 어딜 가든 화장실이 편해야돼... 😀

다행히 라까사 화장실은 널찍하고 욕조!!까지 있어요!!!!!!

이 가격대에 욕조 없는 호텔도 많은데 ㅠㅠㅠㅠㅠ 라까사 정말 없는 거 빼곤 다 있는 곳!!!!(사진은 못 찍었지만 미니 냉장고도 있었어요~ 드라이기도 당근 있음)

 

라까사 호텔 객실 내부(아메리카노는 제가 들고 간 거예요)

내부 모습은 한번 찍어봤는데 제가 너무 마음이 급했나봐요 ^^;;; 호로록~ 지나가니 멀미 있으신 분들은 오래 보지 마세요..

 

호텔 라까사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브라이덜샤워 패키지 상품으로 결제하면 함께 나오는 파티용품과 와인입니다. ^^

맨 위의 스티커는 벽쪽에 예쁘게 붙여봤어요 (퇴실 시엔 제거해주는 센스!) 나머지는 기본 풍선과 와인, 반지 모양의 신기한 벌룬들이 있었습니다^^ 

 

와인은 타파스 모스카토 제품이에요. 스페인 발렌시아 원산지로 타파스 요리와 잘 어울리는 캐주얼 와인입니다. 

 

파티 용품은 브라이드데코(bridedeco) 제품이네요. 원더걸스혜림씨가 브라이덜샤워때 사용해서 더 유명해진 바로 그 업체!!! 맞습니당 크크 

정말 제 돈으로 일일이 사려면 얼마나 힘들었을지 ㅠㅠㅠㅠ 박스를 열자마자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ㅠㅠ 

알아서 가위랑 테이프까지 챙겨주시니 꾸미기 너무너무 편했어요! 라까사 호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최고최고💖💖 ㅋㅋㅋㅋ 

 

풍선 바람 넣는 법! 혹시 아셨나요?? 

저는 처음에 조금 헤매서 ㅋㅋㅋ 혹시 궁금해 검색하시는 분 있을까봐 찍어보았어요. 

저 아래 valve라고 쓰인 곳에 펌프 입구를 삽입하고 그대로 공기를 주입하면 돼요! 처음엔 이렇게 하면 바람이 빠지지 않을까했는데 무슨 구조인지;;;; ㅋㅋㅋㅋ 공기가 주입은 되는데 빠지진 않더라고요?? 신기신기.. (한 두 세번 펌핑하면 살짝 뻥! 하면서 입구부분이 뜯어져요 당황하지 않고 계속 공기 넣으면 어느새 빵빵하게 차오른답니다 ㅋㅋㅋㅋ)

 

짠 완성~

그렇게 한땀한땀 ^^;;; 공들여 불다보니 이렇게 완성이 됐어요~~

한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풍선만 있고 배치는 자유자재로 하시면 됩니당~~~ 

 

 

벽 쪽엔 스티커를 붙여서 감성도 더해주고요~~~ 

 

 

신사역 라까사 호텔 주변에 파티 케이크 전문점 #파스피스가 있어서 케이크 픽업도 용이했어요. 

걸어서 5분!! 만에 미리 주문해둔 예쁜 케이크를 얻어왔답니다. ^^

 

드디어 주인공인 친구가 도착해서 같이 케이크 들고 이런저런 사진 찍어보았어요~

브라이덜샤워원피스 고르느라 ㅋㅋㅋㅋㅋㅋ 애 많이 썼는데 그래도 나름 어울리게 나온 것 같네요. 

저 날 하늘이 너무 예뻐서 친구 독사진이 동화처럼 나왔어요 ^^ 너무 멋져요!

 

와인과 함께 본격적으로 파티 시작시시작!!! 친구야 결혼 축하해~💖💖

 

 

광란의 밤....을 예상했지만 다들 피곤해서 ^^;; 일찍 곯아 떨어지고 늦지 않게 기상~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서 가봤는데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운동 잘 하고 왔고요 (저랑 친구 형체가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서 모자이크 했어요 ㅋㅋ)

 

라까사 호텔 3층 체력단련장

 

이제 가벼운 몸으로 조식을 향해 GO~GO~

라까사 호텔 조식은 1인당 1만 5천원으로 추가 요금이 있어요! 식사는 옆 건물인 까사밀에서 진행됩니다. 

 

 

저희는 이런 멋진 창가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

원래는 뷔페였다는데 코로나 때문에 뷔페 식사는 불가했고요. 한상차림으로 대신 나왔습니다. 

 

 

라까사 호텔 조식 너무 맛있겠죠?? 

친구는 스크램블드 에그를 주문했는데, 후라이로 받은 친구 것도 참 맛있겠더라고요 ^^ 

식욕 폭발하는 아침이었습니당😵😵

 

 

호텔패키지 호캉스 브라이덜샤워 계획중이라면, 브라이덜샤워용품 고민 중이라면 신사 라까사 브라이덜샤워패키지 이용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구들과 평생 못 잊을 추억 남길 수 있네요😄

 

 

 

*이 글은 어떤 업체의 후원도 받지 않았으며 제가 직접 찾아보고 구매한 상품의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