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호캉스: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residence ocean A(1)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1. 3. 8. 18:39

본문

부산 호캉스 정말 최고인 곳을 찾았어요! SNS에서 한번쯤은 봤을 바로 그 동네!!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에 다녀왔어요~~💕


기장 아난티코브는 펜트하우스프라이빗 레지던스, 힐튼호텔이 같이 있어요😊 저는 프라이빗 레지던스 오션A타입으로 다녀왔습니닷


부산 호캉스 기장 아난티코브는 이왕이면 차 들고 가셔서 지하1층 주차하시는 게 체크인 하기 편해요^^; 오시리아역에서 셔틀을 운영하고 있는데 저는 미처 몰라서 택시탔네용😅 택시는 부산역에서 3만원 정도 나옵니당!!(하지만 엄한 데 내려서 한참을 걸어 헤맨 건 안 비밀...웬만하면 자차 이용하세요....)

P.S 사진을 미처 못 찍었는데 아난티코브 레지던스는 체크인을 지하1층에서 합니다!! 레지던스 건물 들어가셔서 엘베루 지하 1층 가시면 프론트 데스크 찾으실 수 있어요😊 이걸 몰라서 지상 데스크만 한참 찾아다녔네요ㅠㅠㅠㅠㅋㅋㅋ


요기두 헤매다 발견한 힐튼 로비.. 뭐 부대시설은 다 힐튼 건물에 있기 때문에 여러 번 오게 될 테지만 적어도 체크인 동선에선 마주치면 안됐던 광경....(얼마나 헤맸는지 아시겠죠😭😭) 부산 호캉스 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오션A 객실내부❤️

입구에 들어서면 볼 수 있는 작품이에요! 요때부터 벌써 기분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_^♥️ 부산으로 오길 잘했어😭

모닝커피 꼭 먹자~! 해놓곤 그대로 쓰지 못하고 두고 온 커피머신.. 액상은 두 개 제공돼요ㅎㅎ

부산 호캉스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객실 침대는 싱글 두 개 제공되는데 합쳐서 퀸 사이즈로 쓸 수 있어요^^! 슬라이딩이 설치돼있어서 옮기는 데 힘 하나도 안 들어요!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객실 내부 화장실 풍경.. 이거 화장실 맞죠..? 너무 넓어요..............

샤워 가운 괜히 한번 찍어봤구요^^; 옷 갈아입을때 다리 아플까봐 의자까지 설치해 주셨네요....ㅎㅎㅎㅎㅎ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최고최고!!!💗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하이라이트!! 바로 오션뷰 욕조예요^^ 부산 호캉스 오실 분들 이 바다 안 보고 가면 섭하겠죠~~~일몰 일출 다 감상하면서 뜨끈하게 몸 지지는 기분.....크으.......진짜 스트레스 다 날아가는 것 같았네요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부산 호캉스 명소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침대에서 본 경치입니닷 ㅎㅎㅎ 객실 투어 끄으으으으읏~~담편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