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신혼여행 숙소 추천-할레쿨라니

travel_다라가 다녀올게요

by 다라다 2022. 7. 22. 17:24

본문

하와이 신혼여행 숙소는 세 분류로 나눠 잡았다

고오급-일반-갓성비

이 중 고오급을 고르기도 쉽진 않았는데 일단 하와이엔 5성급 호텔이 많진 않았다,,(근데 3성가도 개인적으로 국내 5성 맞먹는듯..ㅠㅠㅋㅋ)
트럼프 인터내셔널, 리츠칼튼, 포시즌스 등이 있는데 나는 뭔가 할리우드 스타들이 쉬어갈 법한 ㅋㅋㅋ 현지인만 아는 리조트 느낌을 찾고 싶어서 할레쿨라니를 선택해 봤다 결론은 한국인 한명도 안 마주치기 성공!!

*숙소 기준이고 라메르나 오키드 하우스위다웃어키 같은 부대시설에선 많이 마주침!! ㅋㅋㅋ

대문부터 내취향...♥️
입구 찾기도 아주 쉽고 당연하게 발레 서비스를 제공한다(와이키키 호텔들 주차장 찾기 너무 어려웠다ㅠㅠ ㅋㅋㅋ)

방에 들어서면 예약자 이름 넣어서 환영해줌!!

침구가 화려하게는 안 느껴질 수 있지만 침착^^하니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당

코시국에 맞춘 마스크와 세니타이저 제공💕 아낌없이 주는 할레쿨라니쓰

화장실이 무슨 웬만한 자취방 보다 넓다.....
일본 자본이 들어와있어서 그런지 왠지 모를 재패니즈 스타일의 정갈함이 느껴짐

하와이 할레쿨라니 발코니 풍경

할레쿨라니는 화면 정중앙에 보이는 수영장이 유명하다
무슨무슨 건축가가 무슨무슨 문양을 바닥에 박은거라고... 기억안나지만^^^;; 밖에선 유람선 파티, 결혼식, 훌라 공연등이 잔잔하게 펼쳐지고 있었다

하와이 신혼여행 숙소 할레쿨라니는 어쩜... 웰컴푸드로 망고를 준다^^ 클라쓰 박수 드려요~~짝짝짝

나한테 편지 써주셨길래 읽어봄

하와이 5성 리조트 할레쿨라니 숙소 키와 메시지카드.
별 거 아닌데 다 고맙구,, 각별하구,,, ㅋㅋㅋㅋ

(실제로 체크아웃할때 슬프다고 하니까 기념으로 키 가져가도 된대서 그냥 가져왔다 ㅋㅋㅋㅋ한국 오니 현관 어딘가에 방치중....)

가구 하나하나 그냥 다 좋아서 찍어봄..

아맞다 방에 태블릿pc도 있었음 또 이름적어서 환영해줌 ㅎㅎㅎㅎ

하와이 신혼여행 추천 할레쿨라니에서 다음날 아침엔 수영을 했다
남편은 한국가기 싫어서 엉엉 우는중 ㅜ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와이 신혼여행 5성 호텔 할레쿨라니
요일마다 다른 프로그램 제공하는데 가던날엔 마침 요가 클래스가 있대서(다른 건물에서 진행)
호로록 가서 하와이 햇살 받으며 요가하고 온 기억도 넘 좋았다😍

할레쿨라니 또는 헤일쿨라니 후기가 넘 없어 아쉬웠눈데 한국인한텐 덜 알려진 거 같아서 더 좋았음 ㅠㅠ 오키나와 지점도 있다는데 또 가고 싶다..
참고로 헐리웃 배우는 아니지만 신동엽 아조씨 ㅎㅎㅎ 부부가 신혼여행으로 이곳에 왔었다고 한다 키키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