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맛집_와일드덕칸틴(A.K.A. 소개팅 명소)

food_다라가 먹어볼게요

by 다라다 2020. 12. 9. 17:23

본문

이태원 맛집으로 유명한 와일드 덕칸틴 다녀왔어요~

 

이태원맛집 와일드덕칸틴

https://goo.gl/maps/1n1KGNSH2AUh5hbRA

http://www.instagram.com/sildduck_canteen

해방촌에 소담소담하게 위치해 있어요 ^^

택시타고 가면서 정문까지 못 들어가면 어떡하나 했는데 그 정도 좁은 길은 아니었네요 크크 

문 앞까지 택시 도챡!! 저는 금욜 저녁 6시로 예약했는데 6시엔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 (곧 폭풍 들이차기 시작)

 

와일드덕칸틴 내부 모습

해방촌맛집 분위기맛집 답게 내부 인테리어 !!!! 멋져요 ㅠㅠ 

테이블 간 간격이 가깝다는 평이 있었는데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쬬 ^^;; 거의 한 테이블 수준 ㅎㅎ

근데 소개팅을 찌이이이이ㅣ이이이이니짜 많이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옆 테이블도 소개팅 같았어요 😅😅 

 

분위기맛집 와일드덕칸틴 내부 모습

이태원맛집 와일드 덕칸틴 내부엔 큰 테이블도 있어요 아마 단체석? 인 것 같지만 지켜보니 한명이 와서 먹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 

외국 분인데다 단골 손님인 것 같았어요.. 쌩판 모르는 한국인 1이 가서 저기 앉는다하면 거절 당할 것만 같은 너낌적 너낌..

 

와일드덕칸틴 미트볼스파게티(19,000원)

첫번째 메뉴 등장! 두두둥! ㅋㅋㅋㅋ 

미트볼 스파게티예요~~ 어디가나 중간은 하쥬?? ㅋㅋㅋㅋ 맛있었고 양도 어마어마 했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

 

와일드덕칸틴 컬리플라워(18,000원)

해방촌 분위기 맛집 와일드 덕칸틴 시그니처 메뉴죠! 컬리플라워 스테이크예요. 

여기 소스 맛집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진짜였어요. 화이트크림 소스에 통후추 팍팍 뿌려진 맛 못 잊어...

컬리플라워도 집에서 먹을 때랑 달리 비린내 하나도 없이 잘 구워졌더라고요 ^^ 남자친구도 넘넘 맛있다구 잘 먹었어요 크크크 

 

와일드덕칸틴 오렌지 와인 Rabasco(96,000원)

이태원맛집 와일드덕칸틴 오렌지 라인 Rabasco 주문해봤어요~ 

쥬시하고 산도감 있는 게 괜찮더라고요 ^^

달달+상큼한 맛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이에요~!

 

700일 기념일로 방문한 이태원맛집 와일드 덕칸틴 넘넘 좋은 분위기에 달달한 와인 한 잔 잘 즐기고 왔어요 ^^

주변에 구경거리도 많아서 살살 산책하며 휘휘 둘러보고 온 넘넘 만족스러웠던 데이트였어요❤❤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