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뷰맛집 카페-더스틸(The Steel)

food_다라가 먹어볼게요

by 다라다 2020. 11. 30. 18:33

본문


남이섬카페 내돈내산 솔직후기 남이섬입구 바로 앞에 있는 카페더스틸(The Steel) 이에요 크고 널찍해서 쉬어가는 재미가 있었어요 🤗


 

 

가평카페 더스틸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멋진 간판이에요❤️


 

 

빵을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종류도 많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오레오쇼콜라라니ㅠㅠㅠㅠ다이어터는 울고 갑니다 ㅠㅠㅠ


 

 

맛있는 건 가까이에서 한번만 더 보고 가고요...(아직 안 가고 머물고 있는 다이어터....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구름빵도있네요^^ 생크림 쫘악


 

 

플레인팡도르라는 빵이네요^^ 슈가파우더 폭포 넘나 멋져요.... 🥲 가평카페 더스틸 정말 재방문 꼭 해야겠어요 ㅠㅠ

 

 

넘넘 깜찍한 앙버터크루와상도 있고요^^

 

 

한쪽엔 케이크 코너도 마련돼 있었어요😍(이런 건 놓치지 않고 다 구경하고 오는편❤️)

 

 

오레오케이크 한번 더❤️ 오레오는 사랑입니다💕


 

 

슈가파우더 폭포에 이은 인절미 화산...

 

 

더스틸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마초커피 시켜봤어요💕 왠지 이름이^^;;; 호감이 안 가서 안 마시려했는데 한입 먹어보곤 깜짝 놀랐어요😂 존맛탱!!! 너무 쓸 줄 알았는데 적당히 달달하니 넘엄 맛있더라구요❤️

가평뷰맛집 더스틸카페 자리도 넘넘 넓구 포토팟도 많고 빵 구경도 하구 무엇보다 커피도 최고! 쉬어가기 딱 좋았어요^_^ 남이섬 들리신 분들 한번씩 꼭 방문해보세요🤗🤗

더스틸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44-11 카페더스틸
http://naver.me/GOyg8yBn

더스틸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8 · ★4.43 · 남이섬카페 스카이워크 가능한 곳

m.plac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