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소고기 맛집-도쿄등심 광화문점(모도우)

food_다라가 먹어볼게요

by 다라다 2020. 11. 11. 23:47

본문

광화문 맛집 도쿄등심 모도우 방문했어요
광화문 소고기 맛집 모도우

위치는 트윈타워B동 M층이에요
가는 길이 좀 헷갈려요^^ M층 내려서 주차장으로 나가야 가게 정문을 만날수 있답니다 ㅎㅎ

광화문 맛집 모도우는 우리말 ‘모도리’와 소를 뜻하는 한자어 ‘우’를 합친 거라고 해요 ㅎㅎ 모도리는 빈틈없이 야무진 사람을 뜻하는 말이라네요^^



광화문 맛집 모도우 외관과 카운터가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서빙하시는 분들도 다 깔끔한 인상이지만 개인적으로 친절하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광화문 맛집 모도우 코스 요리가 있지만 개인적으론 고기 외에 다른 구성은 끌리지 않더라고요^^ 워터에이징 투뿔 한우로 2인분 주문해 보았어요❤️

안국역 맛집 모도우 기본 반창 구성입니당

광화문 맛집 광화문 소고기 모도우 기본 소스인데요. 위에서부터 각각 다진냉이나물, 생와사비, 버터크림소스, 로즈마리소금이 제공됩니다

광화문 맛집 모도우 고기 맛있게 구워준 모습입니다^^ 광화문 소고기집 찾으신다면 모도우 괜찮은 것 같아요 직접 구워주셔서 손댈 필요가 없네요 ㅎㅎ

중요한 손님 만나거나 안국역 회식장소 찾으실 때 유용할 것 같아요

광화문 소고기 모도우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