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입구 수제버거 맛집 뉴욕버거펍(feat. 소개팅 성지)

food_다라가 먹어볼게요

by 다라다 2021. 1. 24. 21:08

본문

서교동 맛집 뉴욕버거펍에 다녀왔어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침착맨님 동생인 통천(a.k.a 통닭천사)님과 이제는 남편이 된 윤담백님이 첫 소개팅을 한 기운 좋은 장소죠~~~😍😍

두 분 소개팅 영상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3UiiKZzm_Og

(썸넬 문구는 현실로~~~서교동에서 소개팅하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입구에 써진 테이크아웃 가격이구요~~


오픈 시간은 평일 11:30-24:00(꽤 길어요!) 주말 11:30-03:00 이에요~~ 잊고 있었지만 여기는 PUB이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입구의 메뉴판도 한번 찍어봤습니당^^ 내부 구경 한번 해볼까요~~??


홍대 맛집 뉴욕버거펍 1층은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버거를 먹으려면 2층으로 가야해요^^

2층으로 열씸열씸 올라가봐요💕💕


홍대 수제버거맛집 뉴스보이버거펍 2층으로 오시면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뭔가 힙한 너낌 물씬😄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개인적으로 의자는 조금 낮아서 불편했던 느낌이.. 방석 깔아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기서 잠깐 소개팅 장소를 물색 중인 분들을 위한 꿀팁!!!
주문은 오른쪽에 보이는 전화로 한답니다^^ 전화기 가까이 앉는 분이 주문할 수밖에 없으니 착석하실 때 유의하세요~!! ㅋㅋㅋ

 

신촌 소개팅 장소로도 적절한 뉴스보이펍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일반 수제 버거 가게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헬버거와 맥시칸 수퍼 디럭스 버거 주문했어요!!

주문하다보니 버드와이저 리미티드 메시 알루미늄 컵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당첨되면 한정판 메시 알루미늄 컵을 준다고~?? 잔뜩 기대하면서 연거푸 네 잔을 시켰지만 저흰 아쉽게도 실패했어요🤣 뉴스보이버거펍에서도 딱 한명 당첨됐다고 해요 흙흙

드디어 나온 헬버거와 멕시칸 수퍼 디럭스 버거~!! 헬버거는 플레이트 세트구 멕시칸수퍼디럭스는 단품이에요! 갠적으론 그냥 단품만 해도 될 것 같더라구요~~맛은 최고였습니다😭 육즙 좔좔~~

홍대입구 맛집 뉴스보이 버거펍 소개팅 장소로도 좋고 그냥 친구 연인끼리 방문해도 좋은 시간 가질 수 있는 곳이에요💕 무엇보다 통천 담백 성지를 직접 갔다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술을 마시는 곳이다 보니 첫만남보다는 앺터나 2차 장소로 제격인 가게 같았는데 1차부터 술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이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 예쁜만남+맛집 탐방 하시길 바랄게요!😍😍

[카카오맵] 뉴스보이버거펍
서울 마포구 연희로 29-1 (동교동) http://kko.to/WOxPVpvY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