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희동 맛집-이연복 셰프 목란(vs 기장 아난티 목란)

food_다라가 먹어볼게요

by 다라다 2021. 3. 28. 22:21

본문

이연복 셰프가 직접 운영해 화제가 된 연남동 맛집 목란에 다녀왔어요~~~


이연복 셰프 목란 찾아가긴 어렵지 않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구요
다만 예약시간이 정해져 있어 예약 잡기가 정말정말 쉽지 않은데요 ㅠㅠ 저는 운 좋게 다른 분이 예약한 걸 양도받게 돼서 주말 저녁 황금시간대 방문 가능했어요😍

***목란 예약 방법***

✔️예약일: 매달 1일과 16일(해당 월이 아닌 그 다음달 예약을 미리 받아요!)
-해당월 : 다음달 1일~15일
-해당월 16일 : 다음달 15일~말일

✔️방문 예약 가능 시간: 14:00-15:00, 20:00-21:00

✔️전화 예약 가능 시간: 10:30-15:00 (예약 첫날은 2시까지입니다!), 17:00-21:00
전화가 훨 낫죠?😭

✔️매주 월요일 휴무

원하는 시간에 가려면 아침 열시반에 땡 전화하는 게 좋아요🥲

​[네이버 지도]
목란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1
http://naver.me/xkjtpO3m

목란 : 네이버

리뷰 2353 · 미식클럽 11회

store.naver.com





이연복 셰프 목란 외관 전경이에요 😊

이연복 셰프 목란 현관 모습이구요. 가정집이라 내부가 넓진 않은 것 같았어요~

자리 배치 받았고요~~ 독방 기대했는데 그렇진 않더라고요^^; 한 네 테이블? 정도 같이 있는 방이었습니다ㅎㅎ

이연복 셰프 목란 메뉴판 모습이에요 코스만 찍어봤어요 단품도 주문 물론 가능합니다. 저희는 동파육이랑 멘보샤 시켜봤어요^_^

드디어 나온 맨보샤!! 부산 목란도 얼마 전 다녀왔지만 어쩐지 본점이 더 나은 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 부산 목란은 살짝 오버쿠킹 된 느낌이 있었어요(빵 부분이 딱딱해서 씹을 때 아픈...) ㅋㅋㅋ 물론 맛있었지만요!!! 본점 목란은 훨씬 부드러운 바삭함을 자랑했네용^^❤️

내부 토실토실한 새우살❤️ 현지에서 먹힐까 보면서 넘넘 먹어보고 싶던 맨보샤였어요😍😍

이연복 셰프 목란 식사류 메뉴판이에요. 요리랑 따로 있더라고요 ㅎㅎ 저흰 배불러서 짬뽕 하나만 시켰어요! 두개로 나눠 주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나온 동파육!!! 고기가 정말 부들부들하고 맛있었어요❤️ 특유의 향이 정말 중국에서 맛난 고급 요리 먹는 느낌...?? 청경채는 제 기준 쪼끔 더 익혀주심 어떨까 생각했지만 ㅎㅎㅎ 전반적으로 아삭아삭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이연복 셰프 목란 마지막으로 짬뽕이 나왔어요❤️ 일반 짬뽕인데도 해물이 아주 실하죠??? 사진은 작은 그릇에 나눠서 내주신 모습입니당❤️


이연복 셰프 목란 넘 맛있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비록 연복 셰프님 실제론 못 봤지만(사모님은 카운터에 계시는 것 같았어요^^) 티비에서 보던 맛난 요리 실제로 경험해본 좋은 시간이었네용😍

기장 아난티 목란도 최근에 다녀왔는데 아래 글 참고해주심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부산호캉스: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residence ocean A(2) - https://limfocusto.tistory.com/m/22

#부산호캉스: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residence ocean A(2)

부산호캉스 명소 기장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2탄 올려볼게요~~~♥️♥️ 기장 아난티 리조트는 1. 아난티 펜트 하우스 2.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3. 힐튼 호텔 건물로 나뉘어 있어요~저는

limfocusto.tistory.com



제 주관적인 판단으론???? 멘보샤는 연희동 목란!!!(빵이 덜 딱딱ㅎㅏ고 촉촉했당 ㅎㅎㅎ) 짬뽕은 기장 목란!!!!(칼칼한 감칠맛과 싱싱한 해산물!!) 각각 압승😍

연희동은 주변 분위기도 좋아서 연희동 목란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