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돼지국밥 추천-기장오거리돼지국밥

food_다라가 먹어볼게요

by 다라다 2023. 8. 18. 10:04

본문

부산에서 무친 맛의 돼지국밥을 찾았다😭

[카카오맵] 기장오거리돼지국밥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청로21번길 39 1층 (기장읍 대라리) http://kko.to/fhKCTSUGIq

기장오거리돼지국밥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청로21번길 39

map.kakao.com

기장돼지국밥 맛집 기장오거리돼지국밥 위치

일단 메뉴는 이러함 우리는 순대국밥 하나 섞어국밥 특으로 하나 주문했다 특이 생각보다 크진 않았다

기장오거리 돼지국밥 추천이유는 이 김치 김치때문!!!!!!
김치를 한쪽 이렇게 통크게 내주는 집이 어데있을까
적어도 난 보지 못했다
갓 담근 김장김치랑 돼지국밥 먹은 기분😭😭
진짜 이정도는 돼야 국밥 장사 하실 수 있구나 싶었다 대존맛!!!!!!!!!!!

기장국밥맛집 기장오거리돼지국밥 뽀얀 국밥님 등장
돼지 냄새가 하나도 안난다
김치 저렇게 내 주시는 집인데 당연히 고기도 고퀄이겠지 싶었다 김치 하나로 모든 걸 신뢰하게 된 맛집....🫢

바글바글 끓끓
새우젓으로 밑간을 해줬다😍

밑반찬과 다대기
부산사람은 다대기 없으면 국밥 안먹심니다


사실 더 빨갛게 만들어야 찐 부산사람인데 나는 하프만 부산사람이라 멀겋게 된 듯... (맵찔이임 ㅠㅠ) ㅋㅋ
하지만 넘넘 맛있었다 순대 맛도 미쳤음 ㅠㅠ

나올 땐 수제 오란다를 기념으로 사서 먹었다
기장국밥맛집 기장오거리돼지국밥

현지인 맛집인듯 주변에서 일하는 분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더 기분 좋아짐 ㅎㅎㅎ)

앞으로 기장 올때마다 갈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