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맘대로 쓰는 유럽 여행기-마리앙뜨와네트 감성 카페 Nina's paris

카테고리 없음

by 다라다 2023. 4. 25. 22:29

본문

아는 사람들은 아는 nina's paris 리뷰
위치는 요기⬇️⬇️

Nina's Vendôme
+33 1 55 04 80 55
https://maps.app.goo.gl/19h6hJTEH3g74J8V7?g_st=ic

Nina's Vendôme · 29 Rue Danielle Casanova, 75001 Paris, 프랑스

★★★★★ · 차 전문점

maps.google.com


오페라하우스에서 그리 멀지 않아 걸어갈 수 있었다

입구는 이렇게 생김.
핑크핑크해서 금방 찾을 수 있다

내부 넘 예뿜 ㅜㅜ

메뉴판도 삥꾸삥꾸

한 잔만 시켰는데 계속 추천 차를 내주시는 인심 후한 집이었다(결국 추가 구매 ㅎㅎ)
리뷰에서 본 대로 주인 할머니가 일본어를 잘하셔서 일본어 하는 분들은 소통에 큰 무리가 없었다
영어도 섞어해주시기 때문에 다른 장소보단 의사소통이 수월한 편!

티와 시그니처 케이크를 시켜보았다!

입가심 하라고 초콜릿을주셨다..!

이건 차에 넣어 먹는 스위트너 확실히 더 달달해진다 1통 구매!

전반적으로 친절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오래 있어도 눈치주지 않는 좋은 곳이었다 😊
쉬어갈만한 곳으로 추천추천

댓글 영역